[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골프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1대1 PvP 모드 ‘월드투어’에 신규 코스 ‘뎬츠 구름바위’, 어드벤처 모드에 새 챕터를 추가했다.

월드플리퍼에 참전자 전원의 HP를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닌 신규 캐릭터 ‘귀여운 구미호 이나호’와 쌍권총으로 전방의 적을 공격하는 ‘붉은 머리의 더블 거너 캐논’ 등이 업데이트됐다.

컴투스 –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 22’가 시리즈 처음으로 PC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발표했다.

엠게임 – PC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계승한 모바일 신작 ‘진열혈강호’가 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창유 –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원작의 추억을 회상시키는 공식 홍보 영상 트레일러를 업로드했다.

웹젠 – 모바일 RPG ‘뮤 아크엔젤2’에 첫 월드서버 콘텐츠 ‘스칼로’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전작에서 강력했던 적인 ‘쿤둔’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뮤 온라인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쿤둔 메피스’와 ‘레무리아’를 업데이트하고, 두 클래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스피드 서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 멀티플랫폼 게임 ‘미르4’ 글로벌 버전이 게임 내에서 획득한 유틸리티 토큰 ‘드레이코’를 모아 아이템을 거래하는 ‘X드레이코’의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이게임즈 – 온라인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에 22번째 신규 카드팩 ‘재앙을 넘어선 자’를 선보이고, 게임 내 트위터에서 친선전 상대를 모집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가 동탁에게 반기를 들었던 18제후 중 한 명이자 관동 지역을 제패한 신규 장수 ‘황제 원소’를 추가하고, 난세 영웅전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궁사’와 새로운 서버 ‘일발필중’, 점핑 캐릭터, 직업변경권 등이 추가되는 ‘대전장’ 1차 업데이트가 도입됐다.

[이미지 제공 - 데브시스터즈]

#기타 소식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의 NPC 설탕노움을 활용해 제작한 신규 캐릭터 상품 ‘아마도 재배노움 인형’이 온라인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