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2021 시즌 기록을 반영한 시즌카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선수들의 개성을 표현하는 신규 특이폼과 2021 시즌 누적 기록에 따라 선정된 MVP 카드를 선보였다.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블랙핑크 지수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대회 ‘2021 카림픽’ 본선을 9일부터 시작한다고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FPS ‘발로란트’ e스포츠 대회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결승전에서 누턴 게이밍이 담원 기아를 꺾고 아이슬란드에서 개최되는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고 알렸다.

썸에이지 – 모바일 RPG ‘데카론M’이 e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특정 상품 구매 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펄어비스 – 졸업자 및 1년 이내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인턴사원 근무 이후 정규 신입사원으로 입사가능한 2021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3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 – 게임과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정보를 게시하고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아트스테이션’이 에픽게임즈 제품군에 합류했다고 공개했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이 네네치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지난 1일부터 쿠키런 킹덤 세트를 판매 시작했다고 알렸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3’가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대결, 실제 야구 관련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는 방송 ‘티키타구’를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이전부터 토크쇼를 진행했던 장동민을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컴투스 – 직접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3대3 농구 프로리그 ‘컴투스 코리아 3X3 프리미어 리그’가 지난 1일 개막전을 시작했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1의 3주차 결과를 공개해 지난주에 이어 다수의 국내 팀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