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앨리스클로젯]

카카오게임즈 – 시공을 초월한 이세계 ‘원더랜드’에서 앨리스를 코디하는 모바일 신작 ‘앨리스클로젯’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온라인 게임 ‘디스테라’가 3월 중 실시하는 글로벌 알파테스트를 앞두고 8일까지 비공개 알파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테스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카페 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 온라인 RPG ‘아이온’이 주요 인스턴스 던전 입장 횟수를 2배로 상향하고, 이벤트 대상 인던 공략 시 몬스터 큐빅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몬스터 처치 시 다양한 보상을 얻는 것이 가능하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FPS 게임 ‘발로란트’에 맵 어디든 원하는 곳에 스킬을 설치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아스트라’를 추가하고, 새로운 무기 스킨 ‘프라임//2.0’과 새 배틀 패스를 포함한 에피소드2 – 액트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BTS 월드’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만나는 가상 시나리오로 전개되는 콘텐츠 ‘어나더 스토리 시즌 2’의 엔딩인 챕터7과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했다.

엔트런스 – 모바일 신작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이 출시를 앞두고 게임성 및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CBT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그라비티 – 라그나로크IP를 활용한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 - 엔시소프트]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윤종신, 김필 등 국내 뮤지션들이 참여해 제작한 음원 ‘피버뮤직 2021 Fly High’의 첫 번째 음원 ‘어떤 날은’을 지니뮤직,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공개했다.

MBC와 양사가 보유한 웹툰, 웹소설, 게임, 영화, 드라마 등 IP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IP 공동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이 5일부터 7일까지 32개 팀이 성적에 따라 나눠져 대결을 벌이는 이벤트 매치 ‘서바이벌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지난 2월 실시한 동남아 지역 길드 토너먼트 대회 ‘2021 SEA 길드 토너먼트’를 실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에픽게임즈 – 온라인 게임 ‘폴가이즈: 얼티밋 넉아웃’의 개발사 미디어토닉이 포함된 개발 및 퍼블리싱 게임사 토닉 게임즈 그룹이 에픽게임즈의 일원으로 합류했다.

그라비티 – 글로벌 메신저 라인과 네이버 OGQ 마켓을 통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라인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