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에 이은 ‘도’ 파사드 이미지 공개, 이후 추가적인 파사드 이미지 공개 예정

미르 트릴로지 '문' 파사드 이미지

[게임플] 위메이드가 미르의전설2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이후 ‘3연작’ 공개로 나아갈 예정인 프로젝트 ‘미르 트릴로지’에 대한 기대감을 지속적으로 조성하고 있다.

지난 8월 가장 선보인 ‘문’ 이미지에 이어 ‘도’ 이미지를 공개한 것. 위메이드는 이후에도 지속적인 ‘파사드’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파사드’란 건물의 외관, 벽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위메이드가 공개한 이미지는 미르의전설2를 대표하는 상징물을 콜라주 기법으로 디자인했다.

미르 트릴로지 '도' 파사드 이미지

가장 먼저 선보인 ‘문’은 ‘미르 트릴로지’의 공표를 기념함과 동시에 그 시작을 의미하고 있다. 세 가지 문과 함께, 유저 및 원작 미르의 전설2를 상징하는 캐릭터를 통해 미르M, 미르4, 미르W로 구성된 트릴로지는 물론, 새로운 세 가지 세계를 향한 여정의 첫걸음을 그렸다.

세 가지 세계가 하나의 ‘도’ 모양을 완성한 이미지에서는 같은 세계를 공유하는 ‘미르 트릴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트릴로지만의 독자적인 존재성과 결합을 상징한 이 작품에서는 원작 미르의 전설2를 대표하는 전설급 아이템 ‘묵청대도’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성문’ 너머 펼쳐지는 같지만 다른 세 가지 미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