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오는 14일에 열리는 한국-스웨덴 E스포츠 A매치의 종목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류전은 각 대표선수들의 1대 1 매치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의 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달빛조각사의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트워크에는 주인공 위드가 최초로 사냥을 경험하는 여우 평원과 ‘전설의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얻게 되는 리트바르 마굴의 모습이 담겨있다.

-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에 1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렉트라와 에드윈의 각성이 가능해졌으며, 지하 미궁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차원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차원 카르잔과 차원 엘루니아가 콘텐츠가 추가 됐으며, 워베어, 페어리, 이누가미 등의 2~3성 몬스터의 2차 각성 시스템이 적용됐다.

- 넷마블은 BTS월드의 두 번째 OST A Brand new Day를 공개했다. 이번 OST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과 뷔가 부른 곡으로, 내 안의 목소리에 집중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내용을 가진 일렉트로닉 힙합곡이다.

-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의 라이브 방송 모두의마블-모바 핫타임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요일별 MC 체제와 유저 참여 이벤트가 새로 생기며, 오는 18일부터 적용된다.

-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를 오는 21일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를 플레이하는 유저는 퀘스트를 클리어해 UR 등급 풀세트 장비 2종을 받을 수 있다.

- NHN은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고블린 슬레이어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고블린 슬레이어에 등장하는 고블린 슬레이어, 검의 처녀, 여신관, 요정궁수 등의 캐릭터가 추가됀다.

- 조이시티는 PS4 3on3 프리스타일에 랭크모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랭크모드는 매 시즌 7개의 등급을 놓고 경쟁하는 대전 시스템으로, 비슷한 유저 3인과 팀을 이뤄 3라운드 매치업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