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서비스 예정일이 6월 8일이라고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핵 앤 슬래시를 기반으로 한 PC 온라인게임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신규 영웅 에스메랄다를 추가했다. 에스메랄다는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힐러 캐릭터다.

- 게임엑스코인은 프리프 for GameXcoin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프는 블록체인을 도입한 MMORPG이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영웅신검의 BI를 공개했다. 영웅신검은 무협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 위메이드 산하 조이맥스는 윈드러너Z의 신규 캐릭터 프림을 공개했다. 프림은 일정 범위 안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사탕으로 바꾸는 능력을 보유했다. 능력을 사용하면 몸집이 커지면서 자석 효과가 적용된다.

-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 ‘알파런! 사이보그의 폭주’를 업데이트했다. ‘알파런! 사이보그의 폭주’는 빅데이터를 통해 학습하는 머신러닝의 인공지능 캐릭터와 경쟁하는 모드이다.

- 창유는 신도야행록의 국내 서비스명을 신령의 숲으로 변경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령의 숲은 동양 음양사상을 배경으로 하는 수집형 RPG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RAD가 PS4, PC, XBOX ONE으로 2019년 여름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RAD는 3D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DLC 콘텐츠 기체와 발매일을 공개했다. 5월 22일에 ADF-11F RAVEN, 6월 26일에 ADF-01 FALKEN, 7월 31일에 ADFX-01 Morgan이 추가될 예정이다.

 

# 기타 소식

- 한화생명e스포츠는 경기도 일산에 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캠프원은 숙소와 연습 공간을 분리해 선수단이 전문성 높은 훈련을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7일에 열린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1회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탄생과정, 서브컬쳐에서 메이저문화로 발돋움하는 코스프레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졌다.

- 엔씨소프트는 지난 27일에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방문객은 스푼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의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6팀을 공개했다. 플레이오프에는 러너웨이, 젠지 e스포츠, 엘리먼트 미스틱, O2블라스트, GC 부산웨이브, WGS 아마먼트가 진출했다. 플레이오프 입장권은 내일(30일) 저녁 6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넷마블은 지난 28일에 진행된 ‘킹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의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는 당일 만석을 이뤘으며 넷마블은 입장객 전원에게 기념 티셔츠와 게임 캐릭터 획득 쿠폰 등의 상품을 지급했다.

- 젠지 e스포츠가 ‘Pio’ 차승훈을 젠지 PUBG팀에 영입했다. ‘Pio’ 차승훈은 지난 두 시즌 동안 PKL 시즌 킬, 어시스트, 대미지 딜링 등 선수 스탯 부분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 지난 29일, 넥슨은 린: 더라이트브링어의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비스 35일간의 유저들의 게임 내 기록과 최다 연승기록 등이 공개됐고, 신규 에피소드와 레이드 추가 등 여름까지의 업데이트 계획도 발표됐다.

- 지난 27일, 그라비티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게임 음악 콘서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공연은 오후 8시 1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됐으며, 게임의 주제곡인 wish와 함께 19곡의 BGM 편곡곡이 연주됐다.

- 엔씨소프트는 NCDP 2019를 개최했다. NCDP는 엔씨의 사내 직원들이 게임 개발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만든 행사이다. 기간은 4월 29일부터 30일까지이며 장소는 엔씨소프트 판교R&D센터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아트북의 예약 구매를 시작했다. 하스스톤 아트북 공식 한글판의 가격은 34,200원이며 오늘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