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가 500일을 맞아 신규 캐릭터 ‘미카★스타’, ‘에이미 퍼스트웡’을 업데이트하고, 공식 방송을 통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상대를 날려버리는 스킬로 적의 진형을 비집고 들어가는 능력을 지닌 신규 캐릭터 ‘마히루(레인저)’와 함께 34번 째 지역 ‘덱스티어 암애 서벽’과 새로운 메인 스토리를 추가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에 날카로운 비수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공격형 신규 캐릭터 ‘라피스’와 시공의 초월자 앙코우의 아바타를 새로이 추가했다. 또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감 효과를 상향하고, 탐험지역의 밸런스 개편 등을 실시했다.

이스트게임즈 – 모바일 신작 ‘카발 레드’가 원작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유안이 오랫동안 잠들어 있던 동료들을 깨우고 대륙 탈환을 위한 반격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담아낸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나이언틱 – AR기술을 도입한 신작 ‘트랜스포머: 헤비 메탈’을 올 후반기에 글로벌 정식 출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조만간 일부 국가 대상으로 소프트 런칭을 실시할 것이라 예고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초월 장수 ‘방덕’이 업데이트됐다. 방덕은 초월 시 모든 상태이상 면역 상태로 지면을 내려 찍어 기절과 함께 주변 적을 끌어당기는 초월 스킬 ‘생사결 역장진’을 습득할 수 있다.

미호요 –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자사의 다른 게임인 ‘원신’과 콜라볼레이션을 실시해 신규 발키리 ‘피슬’을 선보이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이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해당 대회는 그랜드마스터즈에 진출할 기회가 부여되는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부산게임과몰입상담치료센터가 상담업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게임과몰입 문제행동에 대한 부모역할 유능감 키우기’를 주제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