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 – 글로벌 게임 행사 E3를 통해 멀티플랫폼 신작 ‘앤빌’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브라만’과 적 1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격속도를 낮추는 ‘달기’를 선보였다.

반다이남코 –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의 세 번째 이야기 ‘하우스 오브 애쉬’가 10월 22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극장판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과 3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신규 캐릭터 및 초궁극진화를 추가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FPS 게임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리그’에서 상하이 드래곤즈가 댈러스 퓨얼을 상대로 4:3으로 역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글로벌 게임시장 조사업체 뉴주가 발표한 ‘글로벌 오픈월드 RPG Top5’에 등극했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가 글로벌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 이어온 7개의 기록을 담아낸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 디지털 컨퍼런스 ‘유비소프트 포워드’를 통해 신작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과 ‘락스미스 플러스’, ‘라이더스 리퍼블릭’, ‘저스트 댄스 2022’의 출시일을 발표하고, 기존 게임들의 신규 콘텐츠를 발표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제로맹의 부맹주 강유겸전을 초빙해 시즌 2의 전술 강의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4 아시아’ 1주차 경기에서 중국의 KAIXIN e-sports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지역 대학 및 기업이 손잡고 교육생 간 일자리 매칭을 지원하는 ‘2021년 지역 대학 연계 SW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