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RPG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가 출시 하루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에 진입했다고 발표했다.

‘세븐나이츠’에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면서 ‘진형 변경: 흩뿌리기’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 ‘부활의 결정’을 부여하는 각성 스킬 ‘악의 집행’ 등을 보유한 신규 영웅 ‘기드온’을 업데이트했다.

크래프톤 – 모바일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전장 트로이에서 볼 수 있는 랜드마크에 대한 설명과 팁을 알려주는 영상 ‘Field Trip To Troi’를 업로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로엠’은 봉인된 전설의 무기이자 높은 잠재 능력을 지닌 신규 시스템 ‘고대 유물 시스템’ 추가 및 대규모 스킬 개편, 캐릭터 해상도 향상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파티 멤버와 배틀 시스템 등을 공개했다.

‘드래곤볼Z 카카로트’는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로 손오공이 심장병으로 사망한 세계를 살아가는 트랭크스의 이야기를 담아낸 오리지널 스토리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를 발매했다.

넥슨 – 온라인 RPG ‘마비노기’가 근접 전투, 궁술, 마법, 인형술, 연금술의 재능을 개편하는 업데이트 ‘재능 레노베이션 시즌2’를 게임 내 도입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공식 홍보 모델 진선규와 함께 제작한 신규 홍보 영상을 업로드했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1’의 공식 페이지를 오픈하고, 16일부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선수 모집을 시작한다고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가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월간 토너먼트 ‘패의 전쟁’ 2회차 대결을 15일에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펄어비스 – 지속 가능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활동을 위해 ‘펄어비스 ESG 태스크포스’ 조직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베스파 – 애니플러스와 함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챕터1부터 마지막 챕터까지의 여정을 콘셉트로 꾸민 콜라보 카페를 개방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에서 100일 기념하며 최강의 전략가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한 ‘삼국지 전략판 전략가 대회’의 최종 우승자를 발표했다.

넥슨 –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 4’ e스포츠 대회 ‘EA 챔피언십 컵 써머 2021’이 28일부터 7월 4일까지 개최한다고 알렸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