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모바일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어린이날을 맞아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핑크퐁 아기상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핑크퐁 아기상어 유니폼을 입은 NC 다이노스 선수를 보는 등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했다.

‘프로야구 H2’에 각 구단에서 오랜 시간 활약한 선수들로 구성된 신규 등급 ‘베테랑’ 선수 카드를 선보였다.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 – 모바일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각 캐릭터간 상성과 배치를 활용해 전략적인 대전을 즐기는 신규 PVP 콘텐츠 ‘리그매치’를 추가하고, 캐릭터들의 궁극 스킬 레벨 확장 및 전설 아바타 보유 효과 증가 등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에 최소 10명 이상의 길드원이 힘을 합쳐 다른 길드와 승부를 겨루는 신규 콘텐츠 ‘길드전’을 업데이트했다.

베스파 –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는 4년을 넘게 달려온 킹스레이드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시즌 마지막 업데이트 ‘더 파이널’을 25일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SIEK – 패키지 신작 ‘라쳇 & 클랭크: 리프트 아파트’가 6월 11일 출시됨을 알리고, 5일부터 디스크 버전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넷마블 – 온라인 게임 ‘클럽 엠스타’에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는 신규 작물 ‘스페셜 레몬 잼’과 ‘스페셜 카라 퍼퓸’ 2종과 함께 모자, 크롭탑, 힙쌕, 스니커즈 등 새로운 패션 아이템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2019년 10주년 방송을 토해 공개했던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아케인’이 올 가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고 발표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LoR 시즌 토너먼트’ 아시사 지역에서 한국의 DK 선수가 우승을 차지해 3회 연속 한국이 우승을 차지하고 있다고 알렸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 아프리카TV와 손잡고 실시간 대전 모드를 활용해 개최한 이벤트 대회 ‘컴프야2021 BJ챔피언십’에서 난닝구 팀이 승리하며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