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공간을 활용하는 마법사 ‘세이지’의 각성을 추가했다. 각성 세이지는 뇌전의 기운이 담긴 무기 ‘키벨리우스’를 사용해 고대 병기 ‘아케논’을 소환하며 전투를 치른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정신 속성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선발 투수진 육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이시스’를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은 실제 KBO 리그의 경기를 예측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콘텐츠 ‘KBO 예측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게임펍 – 모바일 신작 ‘파이널삼국지2’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의 전 경기를 온라인으로 7월 말 예선전으로 시작해 11월 월드 파이널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액션스퀘어가 콘솔 및 PC로 출시 예정인 신작 ‘앤빌’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IP ‘킹덤’을 활용한 좀비 액션 게임, 글로벌 진출 준비 중인 ‘삼국블레이드’ 등에서 상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넷마블 – 기업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소통 경쟁력을 수치화하는 모델로, 기업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평가하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게임 부문과 SNS 우수기업 유튜브 부문을 수상했다고 알렸다.

‘제2의 나라’가 국내 AR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에 인물을 촬영하면 제2의 나라 캐릭터로 변환해주는 카메라 필터를 22일에 선보인다고 공개했다.

엔픽셀 – 무한한 재미를 추구하고 도전하기 위한 회사의 가치관을 함축적으로 드러내고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신규 CI를 발표했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부산 e스포츠 선수단인 ‘GC 부산’과 2021년을 함께할 매니지먼트사를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