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 카드 게임 ‘하스스톤’이 두 직업이 공유하는 이중 직업 카드, 신규 키워드 ‘주문폭주’, 탐구 카드 등을 추가해 새로운 전략을 만들어낼 수 있는 새 확장팩 ‘스칼로맨스 아카데미’를 출시했다.

유비소프트 – PC, 엑스박스 원,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기는 게임 ‘브라울할라’가 플랫폼을 모바일로 확장해 정식 출시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네오위즈 –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영웅으로 제국의 기득권에 대항해 의적 활동을 하고 있는 ‘설아’와 조력자 ‘비스타’, 검은 숲에 머물러 있는 마녀 ‘모르가나’와 스승이자 조력자인 ‘라라포사’를 추가하고, 새 코스튬 ‘밀라노의 연인 드웬’, 악마성 확장 등이 업데이트됐다.

펄어비스 –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는 배틀 포인트가 요구치를 달성할 때마다 모든 영웅 이용권, 은화 부스터, 숙련도 부스터 등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신규 시스템 ‘배틀패스’를 추가하고, 고대병기 2종의 움직임을 개선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신작 ‘시노니스’는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캐릭터인 시리리, 탐욕시리리, 루나, 메이 4종을 공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8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라스트 커맨더’가 CBT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으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했다.

게임빌 – 모바일 야구게임 ‘게임빌프로야구2020 슈퍼스타즈’에 클럽의 유대감과 경쟁심을 높여주는 신규 콘텐츠 ‘클럽 리그’, 크루얼 푸마즈 특화 새 트레이너 ‘이네스’, 슈퍼스타 등급의 3루수 트레이너 ‘마그누스’를 새롭게 추가하고, 신규 이용자 적응과 편의성을 위한 시나리오별 도전 과제 개선 및 통합하는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올엠 – 온라인 RPG ‘크리티카’가 최고 레벨 확장과 페루마고 지역에 숨겨진 마나의 샘이 흐르는 마을을 신규 지역으로 하는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이벤트를 진행하면 신규 서버튼 ‘잔 다르크(얼터)(버서커)’를 획득할 수 있고, 이용자 캐릭터 의상 아이템 ‘트로피컬 서머’, 수영복 차림의 새로운 서번트를 만날 수 있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RPG ‘진화소녀’가 여름을 맞아 신규 캐릭터 ‘로마 쌍둥이’와 ‘무사시보 벤케이’, 비동기 PVP ‘난투 모드’, 일부 캐릭터들의 수영복 스킨을 선보이고, 월드 보스 콘텐츠를 기존 1일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이미지 제공 - 웹젠]

#기타 소식

웹젠 – 통신사 KT와 함께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의 신규 게임회원 확대를 위해 공동 마케팅 진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웹젠은 KT 고객을 위한 게임쿠폰을 제작 및 지원하고, KT는 이번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런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가 혼성 아카펠라 그룹 ‘제니스’와 함께 제작한 신규 OST ‘The Ocean’을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했다.

라이엇게임즈 – ‘리그오브레전드’에 이번 패치로 추가된 신규 챔피언 ‘요네’를 현재 진행 중에 있는 이벤트 영혼의 꽃의 테마에 맞춰 플로리스트 김영신과 함께 플라워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영상을 업로드했다.

플레이위드 – 모바일 RPG ‘로한M’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넷마블 – 자회사 카밤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마블 올스타배틀’의 전 세계 이용자들이 참가하고 대결하는 대회 ‘소환사 최종 결전’을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대회는 스토리 모드 6장 1단계를 완료한 레벨 60 이상의 이용자만 참가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챔피언은 4성급으로 제한해 실력을 겨룬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