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 – 지구를 수호하기 위해 출동한 히어로들을 합체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히어로볼Z’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엘룬’이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전투 콘텐츠 ‘보스전’의 새로운 단계 추가, 보스전 전용재화 및 보스 상점 등을 도입해 장비 획득을 개선하고, ‘파렌하이트’와 ‘레베’, ‘캐롤라인’, ‘빅토리아’ 4종의 각성 엘룬이 새롭게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디엔에이 – 모바일 농구 게임 ‘슬램덩크’가 애니메이션 오프닝 곡과 함께 올코트 모드, 3대3 하프코트 등 게임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식사이트에 업로드했다.

올엠 –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가 건틀릿을 사용해 불꽃을 내뿜으며 적들을 제압하는 신규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 낚시 게임 ‘에이스 앵글러 낚시 스피릿’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예약 판매를 7일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유비소프트 – 최대 100명의 게이머가 한 공간에 모여 전투를 벌이는 신작 배틀로얄 게임 ‘하이퍼스케이프’를 공개했다. 하이퍼스케이프는 전장에서 핵이라는 능력을 획득해 다양한 능력을 얻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맵이 붕괴하는 등 기존 배틀로얄과 차별화를 뒀다.

블리자드 –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가 역할 고정을 없앤 자유 경쟁전과 기존 역할 고정 경쟁전을 동시에 운영하는 경쟁전 23시즌을 시작했다.

펄어비스 –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에 반월추로 적을 끌어오거나 접근해 거리를 조절하며, 공중으로 도약해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스킬 ‘윤무림’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란’을 출시하고, 고대 병기 소환아이템을 보유한 채로 시작하는 새로운 모드 ‘고대병기 대결전’을 업데이트했다.

파우게임즈 – 모바일 RPG ‘킹덤: 전쟁의 불씨’가 지속해서 늘어나는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서버 ‘셀리스’를 정식 오픈했다.

라인게임즈 – 서바이벌 오디션 중 발생한 붕괴사고 속에서 살아남는 신작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 스타즈’가 7월 30일 PS4, PS 비타,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웹젠 – 모바일 게임 ‘뮤 온라인H5’가 게임 내 최고 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마스터’와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탈것’, 파티원이 많을수록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던전 ‘신의 영역’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별도의 세계관이 존재하는 시즌제 콘텐츠 ‘확장팩: 안타라스의 분노’를 예고했다. 해당 콘텐츠는 확장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 몬스터, 던전들이 존재하며, 거대 보스 ‘안타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을 업데이트했다.

넥슨 – FPS 게임 ‘서든어택’이 속옷전문기업 ‘예스’와 콜라보레이션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예스에선 서든어택 속옷 상품 2종인 ‘예스어택 핑크’, ‘예스어택 서핑’의 판매를 시작했으며, 게임 속에선 ‘예스’ 매장 콘셉트로 꾸민 ‘A보급창고-클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스모델 ‘조현’을 신규 캐릭터로 출시했다.

‘마비노기’는 올 여름 진행될 업데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은 2018년부터 이어온 챕터7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른 영상에선 유저 스스로 콘텐츠를 만드는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

네시삼십삼분 –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기존 모드와 차별화된 규칙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모드’, 15번째 신규 스토리 모드, 빠른 선제공격으로 상대의 메가 펀치 기술을 취소시킬 수 있는 ‘오메가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베스파]

#기타 소식

베스파 –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를 좋아하는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킹스레이드 글로벌 일러스트 콘테스트 2020’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튬 부문과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들은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스틸에잇 - 한화생명e스포츠가 후원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의 결승전을 프로게이머 문호준 선수의 개인 방송에서 정준 해설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