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자체 IP인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가 한국을 포함한 172개국에 1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를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게임펍 – 모바일 신작 ‘별빛 정원’이 영국, 호주,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글로벌 소프트 론칭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데이토즈 - 애니팡4가 사전 예약 사이트 개설 직후인 2일 오후 2시부터 19시간 만에 39만 2,000여 명의 신청자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대중들에게 추억을 되살릴 애니팡의 복귀를 알린 ‘애니팡4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월말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웹젠 – 모바일 신작 ‘뮤 아크엔젤’이 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3위에 올랐다. 또한, 이미 1년 정도의 콘텐츠 업데이트 분량을 확보해 두고 있으며, 빠른 시일 안에 첫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조이맥스 - 6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국지 제후전'이 8일 간의 CBT를 마치고 정식 출시를 예고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조이맥스는 CBT를 통해 다양하게 수집한 참여자들의 의견을 토대로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빌 – 모바일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가 레전드 등급의 선발 투수 ‘레오니’와 슈퍼스타 등급의 포수 트레이너 ‘로제’의 신규 코스튬을 추가하고, 나만의 선수 콘텐츠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피홈런 발생 확률’을 낮추는 등 투수 육성의 난이도를 낮췄다.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기타 소식

네오위즈 – 학력, 전공, 대학교 졸업 여부와 상관없이 기술, 개발, 게임 그래픽, 사업, 영상 등 부문에서 인턴으로 활동하며 실무에 필요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2020년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지난해 실시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의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자 불멸자인 마녀와 필멸자인 인간의 사랑을 다룬 로맨스 판타지 ‘마녀환상곡’을 소설책으로 출간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