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0

[2월 21일] 검은사막 콘솔, 플랫폼 통합 채널 업데이트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기사승인 2020.02.21  17:54:45

공유
default_news_ad1
ad45
ad37
ad38
ad39
ad35

[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 ‘검은사막’의 콘솔버전이 PS4, 엑스박스 원 플랫폼을 통합해 플랫폼 관계없이 한 서버에 모여 거점전, 점령전 등 검은사막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통합 채널을 추가했다. 또한 엑스박스 원에 아시아 서버가 추가돼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컴투스 – ‘사커스피리츠’에 어둠 속성의 수비형 디펜더 전설선수 ‘아프락시스’ 추가와 5명의 선수로 한 팀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신규 모드 ‘5대5 풋살 모드’가 추가됐다.

넷마블 – RPG에 배틀로얄을 접목시킨 신작 ‘A3:스틸얼라이브’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3월 12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공개했다.

웹젠 –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2’가 3월 12일 정식 서비스 시작을 알리고 3월 11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게임펍 – ‘파이널삼국지’에 견희, 소교, 화타 등 장수 4종의 새로운 외형과 스킬 이펙트를 획득할 수 있는 초월이 추가됐다. 또한, 채문희, 마속, 대교, 진등 협공을 업데이트했다.

조이시티 – 신작 ‘블레스 모바일’은 실제 플레이 화면으로 보여주는 클래스, 파티 플레이, 길드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소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미지 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기타 소식

유주게임즈 –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R5’가 GS25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해당 콜라보는 GS25 매장에서 R5도시락을 구매하면 1급 강화석, 초급 날개 정수, 금화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 – 곧 2주년을 맞이하는 ‘검은사막 모바일’과 카페 ‘달콤커피’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달콤커피 매장에서 ‘달콤 앱’을 통해 ‘허니큐브’를 주문하면 ‘레이드 입장권 상자’ 2개를 얻을 수 있다.

정준혁 기자 jun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