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빛의 계승자’가 2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진행했다. 이번 2주년 업데이트에는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와 2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아크엔젤’, ‘발키리’, ‘오라클’, ‘이프리트’ 등 서머너즈 워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초월 단계 확장, 성장 방식 개편 등 콘텐츠 확장이 진행된다.

올엠 – ‘크리티카’는 새로운 8인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과 신규 장비인 ‘고대 신화 등급’의 장갑, 신발, 액세서리 3종을 업데이트했다.

라이엇게임즈 – ‘리그오브레전드’에 5대5 팀 토너먼트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신규 모드 ‘격전’이 베타 서비스를 마치고 정식으로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넷마블 – FPS와 RPG를 결합한 ‘하운즈’가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발렌타인 퀘스트와 메인 미션과 인터 미션을 통해 제조법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COOP 육군 제1특전단 아바타와 보조 장비를 추가했다.

[이미지 제공 - 멘티스코]

#기타 소식

멘티스코 – 20일부터 CBT 진행을 앞두고 있는 신작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가 게임성능 최적화와 글로벌 마케팅 협력을 위해 인텔과 글로벌 전략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헌터스 아레나’는 인텔의 온라인 및 SNS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넷마블 – 12일까지 모집을 진행한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 챌린저’ 15기의 모집 경쟁률이 28:1로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최종 합격자는 25일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자들은 3월 2일부터 6개월간 게임리뷰 및 트렌드 분석, 사회공헌활동 참여 등 다양한 실무경험을 할 수 있다.

펄어비스 – 27일 3차 테스터 진행 예정인 신작 ‘섀도우 아레나’의 사내 테스트 라이브 방송을 20일 트위치, 유튜브, 스팀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을 통해 3차 테스트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와 봉인된 아이템, 개선된 파밍 시스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