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0

[2월 10일]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 12 시작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기사승인 2020.02.10  17:42:24

공유
default_news_ad1
ad45
ad37
ad38
ad39
ad35

[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게임빌 – 글로벌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가 얼티메이트 등급 장비인 ‘절망 선고자의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줄타나이트’와 고대 신들의 영혼이 담긴 소울젬을 활용해 다크 소울을 소환하는 ‘샤샤’, 동반자 쿠마라와 함께 아군의 체력 회복, 부활, 공격력 증가 등 아군을 지원하는 사제 ‘시바’가 업데이트됐다.

컴투스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실시간 PVP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가 전용 룬 관리 시스템을 추가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추가되는 룬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월드 아레나만을 위한 별도의 룬 세팅을 할 수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사전예약을 진행중인 신작 ‘R5’는 전광렬, 김슬기, 장광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직장 생활을 배경으로 캐릭터 직업과 대표 스킬 일부를 공개해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3월 3일부터 한국, 일본을 제외한 170여 개국에 글로벌 출시 할 것임을 밝혔다.

플레이위드 – ‘로한M’은 2월 중 진행 될 업데이트의 일부를 공개했다. 최대 레벨 도달 후 초월레벨을 올릴 수 있는 초월 시스템, 클래스 밸런스 조정, 이용자들끼리 인게임 게임 머니를 통해 입찰할 수 있는 크론 경매장 등이 현재까지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이다.

2K 게임즈 – 레슬링 게임 ‘WWE 2K20’에 1980년대를 배경으로 사우스포 리저널 레슬링의 소유권을 둘러싸고 펼치는 2K 쇼케이스와 5개의 스토리를 포함한 새로운 콘텐츠 ‘사우스포 리저널 레슬링’을 출시했다.

반다이남코 – 신작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의 배틀 시스템과 새로운 동료들과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유니티 코리아]

#기타 소식

유니티 – 게임 엔진 유니티의 최신 버전 2019.3의 주요 기능들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인 ‘웨비나’ 강연을 21일 유니티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고 말했다.

정준혁 기자 jun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