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근거리 공격형 서번트인 ‘누우’의 추가와 함께 누우, 스핑크스의 코스튬을 선보였고, 그룹 시스템을 통해 비슷한 유저들끼리 그룹으로 함께하거나 경쟁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PVP리그도 이에 따라 변경된다.

반다이남코 –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이 2020년 한국어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공개했다. 이번 스탈릿 시즌에는 전작들에 등장한 브랜드 합동 유닛이 집결해 공연을 선보인다.

밸로프 – RPG 게임 ‘군주 온라인’은 전투콘텐츠 중 하나인 ‘양이전쟁’을 개편해 이전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공격력 및 방어력 버프를 마을 점수 순위에 따라 최대 10%까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릴리스게임즈 – 자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RPG 게임 ‘AFK 아레나’에서 핵심 콘텐츠인 캐릭터, 아레나, 층마다 보상이 주어지는 시련의 탑, 월드탐험, 시간의 정원 등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페이퍼게임즈 –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에 메인 시나리오가 추가되는 신규 시즌 ’귀환’을 업데이트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슈팅 ‘하트인걸’은 피아노 연주를 통해 동료에게는 회복, 적에게는 피해를 입히는 신규 캐릭터 ‘치하루’를 추가했다.

#기타 소식

이제이엔 - e스포츠 구단 ‘팀다이나믹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파트너십은 1년동안 진행되며,  ‘아프리카TV’, ‘트위치’ 등 라이브 스트리밍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선수와 팬 사이의 커뮤니티 구축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컴투스 – 18일 태국, 19일 대만 현지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유저들과 함께 토너먼트 및 이벤트로 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