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0

[11월 21일] 웹젠, 뮤 오리진 ‘태초의 탑’ 업데이트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기사승인 2019.11.21  17:41:20

공유
default_news_ad1
ad45
ad37
ad38
ad39
ad35

[게임플] # 전체 소식

- 웹젠은 뮤 오리진의 리버스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태초의 탑'을 비롯해 '유적 쟁탈전', '용병 룬'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리버스 레벨 30부터 참여가 가능한 '태초의 탑'은 총 5개 층으로 구성된 맵에서 이용자가 1대 1로 전투를 치러 보상을 얻는 PVP 콘텐츠다.

- 데브시스터즈는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CBT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터로 선정되면 자세한 CBT 진행 기간 및 방법에 대해 별도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삼국지인사이드의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고레벨 콘텐츠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및 복귀 유저의 플레이를 지원해 팽팽한 경쟁구도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 NHN은 애프터라이프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로,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치명적인 플레이보이와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들을 매니징하는 게임이다.

- 넥슨은 V4의 신규 지역 ‘비텐고원의 비밀’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툰드라 기후의 척박한 땅에 자리잡은 ‘비텐고원’은 악마의 기운으로 더 난폭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난도 높은 지역으로, 다음 달 12일 추가된다.

-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가 사전예약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는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영원한 7일의 도시와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2월 1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임에는 ‘크로우 카드캡터 체리’와 크로우 카드 편에서 등장한 여러 크로우 카드들이 게임 내 등장할 예정이다.

- 넥슨은 마비노기에 펫 탐험대와 펫 하우스 콘텐츠로 구성된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다양한 펫 조합으로 탐험대를 꾸릴 수 있는 펫 탐험대를 추가했다. 레벨 4 이상의 낭만 농장에 펫 탐험대 게시판을 설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여러 마리의 펫을 조합한 펫 탐험대를 다양한 조사에 파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낭만 농장 내 ‘펫 하우스’를 오픈했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