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와 신작 섀도우아레나로 치러지는 대회, 이브 온라인 부스까지

[게임플] 올해 처음 지스타에 참가한 펄어비스가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에 성공했다.

어제(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지스타 2019’에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뿐만 아니라 새도우아레나, 이브 온라인 등의 작품으로 참관객들을 맞았다. 참관객들은 게임 시연은 물론 유저들과 함께 하는 여러 퀴즈 이벤트와 대회까지 다양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었다.

첫날인 어제는 신작 4종을 발표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고, 이후에는 신작 중 하나인 섀도우아레나, 그리고 한글화 서비스를 시작한 이브 온라인으로 부스를 채워 참관객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스 안쪽에는 지금의 펄어비스를 있게 한 검은사막도 플레이 해볼 수 있었다. 특히 PC뿐만 아니라 콘솔 기기로도 플레이할 수 있는 검은사막이기에, 참관객들의 기기 취향까지도 저격한 모습이었다.

게임의 시연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MC서한결이 진행하는 검은사막TV 생방송부터 ‘섀도우아레나 서한결을 잡아라’, ‘섀도우아레나 본선 매치’ 등의 이벤트와 MC모영순, CM에이든, CM아이린이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도 유저들과 함께 했다.

섀도우아레나와 이브 온라인 시연 부스 중앙에는 ‘펄어비스 스토어’도 열렸다. 펄어비스 스토어에서는 총 15종의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가모스 헤드 스태츄(게임 내 우두머리 몬스터), 흑정령 망토 담요, 집업 후디, 티셔츠, 양말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