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0

[11월 11일]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 진행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기사승인 2019.11.11  18:19:08

공유
default_news_ad1
ad45
ad37
ad38
ad39
ad35

[게임플] # 전체 소식

-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가 이벤트 대회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하고 공식 e스포츠 리그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대회는 ‘인플루언서 PVP 대전’과 ‘랭커 초대전’ 2가지 형태로 진행됐다.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는 총 128개팀이 총 상금 7000만원을 걸고 로스트아크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다.

-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보상 대파티’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한 코믹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엔터테이너 장성규가 등장하며,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개사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 썸에이지는 수집형 RPG 진화소녀의 OST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진화소녀의 타이틀송 ‘Cross the Worldline’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으며, 노래하는 유명 성우 이용신이 작업에 참여했다.

-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의 첫 무료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기존에 있던 시즌 패스를 없애고 더 많은 출시 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향성에 따라 마련된 이번 신규 콘텐츠는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 두 가지 및 신규 게임 모드 한 가지로 구성되며, 모든 플랫폼에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펍지주식회사가 ‘2019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hampionship, 이하 PGC 2019)’ 그룹 스테이지 경기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 시간 기준 9일부터 1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맨해튼 비치 OGN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그룹 스테이지로 32개 팀 중 세미 파이널에 진출할 24개 팀이 가려졌다.

- 넥슨은 사회공헌 사업인 ‘넥슨작은책방’을 통해 내년 2월까지 신규 책방 10 개소를 조성한다고 밝혔다. 11월 첫째 주 경기 열매 지역아동센터, 경기 초원 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대전 좋은 이웃 쉼터, 충북 용담초등학교 현양원 분교, 충남 푸른 아이 지역아동센터, 서울 녹번 종합 사회복지관, 서울 종로구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서울 다솔 지역아동센터, 순천 SOS어린이마을, 울산 언양 서부 지역아동센터 등 각지에 순차적으로 책방을 조성한다.

- 웹젠은 지난 9일 ‘VSG 아레나’에서 PVP대회 ‘R2Match 2019’의 오프라인 대회의 결승전과, 2020년 서비스 계획 발표, R2Awards 2019 시상 등 현장에 참여한 R2의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R2Match 2019’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32강전과 16강전, 8강전의 치열한 경쟁을 벌여 선발된 4개팀(여름이만세, 촌격이답이다, 엘프의신TV, Aplus)이 4강전과 결승전을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