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0

‘NBA 정식 라이선스 계약’, 게임빌 신작 NBA NOW, 글로벌 정식 출시

기사승인 2019.10.22  14:42:49

공유
default_news_ad1
ad43
ad37
ad38
ad39
ad35

- 세로형 플레이 방식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게임플] 게임빌이 글로벌 농구 게임 NBA NOW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NBA NOW는 앞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인도,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7개국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게임은 ‘NBA’ 측과 NBA 전체 팀의 유니폼과 코트를 포함해 공식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실제 NBA 리그 진행과 연동되어 선수의 현재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시즌이 진행되는 도중에도 선수의 활약도에 따라 게임 속 선수의 능력치가 변화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들을 반영하기 때문에 선발 라인업을 구축하거나 팀을 관리하는 데 있어서도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스마트폰을 눕히지 않아도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세로형 원터치 플레이 방식을 구현해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며 이에 걸맞은 간단한 UI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NBA NOW는 미국 메이저 스포츠 단체인 NBA의 정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를 포함하여 10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한편, NBA 농구는 전세계 10억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2019~2020시즌 NBA 정규 리그 개막을 앞두고 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NBA NOW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차정석 기자 cjs@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