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0

별이되어라 '시즌7' 사전예약 시작

기사승인 2019.09.11  11:55:11

공유
default_news_ad1
ad37
ad38
ad39
ad35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오는 26일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별이되어라!'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7 두번째 이야기인 '격변의 바람'으로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 이야기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의 신규 캐릭터가 최초로 등장하고, 신규 콘텐츠도 추가되는 등 새로운 스토리와 생소한 캐릭터들이 대거 탑재된다.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인 ‘아피스 은하’도 추가될 예정이다.

‘랜딩가드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실시간 1:1 PvP 콘텐츠로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된다. 적의 성을 파괴하기 위해 내가 보유한 동료를 보내 승리하는 것이 목표로, 상대방이 내놓는 동료의 상성을 파악해 내 동료를 출전시키는 전략적 판단이 승리의 핵심이다. 전투 승리 시 획득한 점수가 누적되며 누적된 점수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지전은 진영전 형태의 PvP콘텐츠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된다. 내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자신의 기여도에 따라 순위와 보상이 책정된다.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은 정규 콘텐츠가 아닌 이벤트 콘텐츠로 운영하며 유저 반응에 따라 보완을 거쳐 차후 정규 콘텐츠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에 새로 등장한 두 번째 은하로 은하의 미션의 6가지 별자리 중 일정 미션을 클리어 하면 오픈된다. 기존 은하의 미션보다 상향된 보상을 제공하지만 달성 난이도는 높은 편이다.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콘텐츠들로 채워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을 지속하면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출시 6년차에 접어들면서도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