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게임화면으로 제작한 ‘월드’ 및 ‘커뮤니티’ 영상

[게임플]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오늘(9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플레이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엔씨는 리니지2M의 실제 게임 화면만으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첫 번째 영상은 ‘월드’ 편이다. 영상은 ‘기란성 마을’, ‘버려진 야영지’, ‘용의 계곡’ 등 다양한 지역과 사냥터의 모습을 차례로 담고 있다. 레이드의 전조 현상, 대규모로 공성전이 벌어질 ‘기란성’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커뮤니티’ 편이다. 리니지2M은 인사, 춤 등 다양한 소셜 액션을 통해 유저 간 커뮤니티를 만들었던 리니지2의 감성을 2019년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재현했다. 유저들은 다채로운 소셜 액션을 활용해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다.

엔씨는 이달 5일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만에 200만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