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GeForce NOW)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포스나우’ 앱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포스나우’를 설치한 유저들은 5G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라이엇게임즈는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진출팀을 결정짓는 승강전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LCK에서는 이번 서머 스플릿 정규 리그에서 9, 10위를 차지한 한화생명e스포츠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출전하며, LoL 챌린저스 코리아에서는 정규 리그 1위인 팀 다이나믹스과 함께 APK 프린스가 참여해 2장의 LCK 진출권을 놓고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로 진행된 ‘프론티어 팀 대항전’이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서울에서 진행된 대회는 엘림스 스마일 진영이 1차전을 패한 상황에서도 서로의 호흡을 맞춰 2차전에서 역전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부산에서도 엘림스 스마일 진영이 우승을 차지했다.

-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의 글로벌 대회인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라이브’는 사커스피리츠 유저들이 서로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사커스피리츠의 유저라면 누구나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에 참여할 수 있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언리얼 서밋 2019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언리얼 서밋 전국 투어’는 수도권이 아닌 지역 개발자들을 위해 에픽게임즈가 각 지역을 직접 찾아가 진행하는 기술 교육 세미나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속 새로운 1인 모험, ‘공포의 무덤(Tombs of Terror)’을 오는 18일 선보인다. 울둠의 구원자 1인 모험, 공포의 무덤의 첫 장은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 엔터메이트는 천하를 탐하다의 3D 리마스터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하를 탐하다: 리마스터는 Full 3D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기존 2D 버전과 비교하면 건물, 토지, 날씨 표현 등 게임화면과 UI 등이 간결하고 깔끔하게 정리됐다.

- 2K는 오는 13일 출시를 앞둔 보더랜드 3의 사전 설치와 지역별 출시시각에 대한 세부정보를 공개했다. 보더랜드 3 콘솔버전은 국내 시간 기준 13일 오전 00시부터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출시되기 48시간 전인 11일 오전 00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PC버전은 국내 시간 기준 13일 오전 8시부터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출시 48시간 전인 11일 오전 8시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썸에이지는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양손에 단검을 쥐고 적을 빠르게 제압하는 매력적인 직업 ‘은협’이 추가됐으며, 이전의 부적절한 표기가 전면 수정됐다.

- 넷마블은 마구마구의 대규모 업데이트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구마구 서비스 이래 최대 규모 업데이트인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은 업데이트 전일 까지 진행된다.

-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 새로운 직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10일 실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현상금 사냥꾼’, ‘상인’, ‘수집가’ 등 3가지 방식의 직업이 추가되며, 직업을 진행해 나아가면서 각기 다른 독특한 아이템과 기술 등을 획득해 즐길 수 있다.

-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미드나잇’을 공개했다. 216번째 용병 ‘미드나잇’은 미사일을 비롯해 체인, 낫 등 각종 무기를 활용한 화려한 공격 기술을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