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0

넥슨, 모바일 신작 ‘바람의나라: 연’ CBT 시작

기사승인 2019.08.21  14:15:47

공유
default_news_ad1
ad37
ad38
ad39
ad35

- 오는 26일까지 6일 간 진행, 핵심 콘텐츠 시험대

[게임플] 넥슨은 신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오늘(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기기 이용자라면 21일부터 26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로, 지난 지스타 이후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가 처음 공개된다.

우선 튜토리얼과 퀘스트 기반 사냥터를 두루 만나볼 수 있으며, ‘레이드’, ‘요일동굴’, ‘무한장’(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유저는 ‘평민’으로 시작해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4종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직업별로 명확히 구분된 특성을 조합한 그룹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캣 이태성 디렉터는 “바람의나라 유저이자 팬의 입장에서 원작의 재미요소와 즐거움을 많은 분들이 오롯이 느끼실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개발 중”이라며 “바람의나라: 연도 많은 수행자 여러분들께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테스트 진행에 앞서 바람의나라: 연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GM서신]’ 게시판을 통해 ‘바람의나라: 연 맛보기’, ‘던전 가이드’ 등 게임 콘텐츠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차정석 기자 cjs@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