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펍지주식회사는 ‘2019 펍지 네이션스 컵’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우승은 127점을 기록한 러시아가 차지했으며, 한국은 123점으로 준우승을 달성했다. 대회에서 아시아 최고 순위를 기록한 한국은 추후 개최될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의 시드권을 획득했다.

- 컴투스는 ‘SWC 2019’의 미주 지역 그룹 스테이지를 마무리하고, 아메리카컵 본선에 진출할 대표 8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메리카컵에는 ‘THOMPSIN’, ‘DRMZJOSEPH’, ‘TREE!’, ‘TIGER’, ’TOPAV’, ‘JLN2’, ‘SYLENT’, ‘MICHAELYAN’이 참가한다.

- 락스타게임즈는 ‘더 뮤직 오브 레드 데드 리뎀션2: 오리지널 스코어’를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의 디지털 음원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뮤직 오브 레드 데드 리뎀션2: 오리지널 스코어’는 두번째 앨범으로, 락스타 게임즈와 오랜 기간 협업해 온 우디 잭슨(Woody Jackson)이 작곡했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도미노피자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5일까지 도미노피자 앱과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 X검은사막 모바일 콜라보!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2K는 보더랜드 3의 네 번째 볼트 헌터 ‘FL4K’의 영상을 공개했다. 'FL4K'은 AI 로봇으로, 항상 충성스러운 펫을 거느리고 다니면서 자신의 자아를 찾아 행성들을 여행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 썸에이지는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고대 신화 치우천왕 스토리를 모바일에 맞게 재해석한 게임이다.

-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에 ‘퍼드 아일랜드 에그’를 업데이트하며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여름의 수렵신 아르테미스’,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 ‘여름 하늘의 쌍둥이별 신 이든&이두나’가 추가 됐다.

- 팡스카이는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공식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고수 with NAVER WEBTOON'은 웹툰 '고수'를 IP를 활용한 모바일 수집형RPG로, 웹툰 작화를 언리얼엔진의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넷마블은 하운즈: 리로드에 메카니컬 슈트 가공과 등장식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카니컬 슈트 화이트와 IRON 버전에 단계별 가공이 추가됐고, 신규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이 추가됐다. 메카니컬 COOP 등장식은 최초로 3개의 능력치를 상향시켜주며 화이트와 IRON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 라인콩코리아는 넷이즈에서 개발한 검은달의 사전 체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전 신청은 별도 종료 공지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유저만 참여 가능하다. 검은달은 모바일 무협 MMORPG로, 커스터마이징과 스토리 선택에 따른 결말 변경 등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