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마비노기에 메인스트림 ‘G24: 클라이막스’의 1부를 업데이트 했다. G24는 챕터 7 아포칼립스의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 중에 위기에 해당하며, 원정대가 새로운 시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 네오플은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를 업데이트 했다. 지난 8주년 행사에서 최초 공개된 ‘엘프리데’는 타로카드 이미지를 환영으로 구현해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의 2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기란성’을 추가했다. ‘기란성’은 같은 월드에 속한 10개 서버의 유저가 ‘월드 던전’에서 만나 성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신규 콘텐츠다.

- 넥슨은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관우전(하)’ 리메이크 버전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관우전(하)’ 스토리라인이 강화됐으며, 일반 및 극한 모드 정복시 ‘백호 보옥’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베니마루 슈퍼미션’을 업데이트 했다. 유저는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99 니카이도 베니마루’카드와 루비 1,000개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라스타게임즈는 ‘시간의노래: 무한의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간의노래: 무한의시’는 ‘영토 쟁탈전’, ‘요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신규 모드 ‘크아퐁’을 업데이트 했다. ‘크아퐁’은 중앙의 퐁박스를 상대 진영에 넣으면 점수를 획득하는 모드다.

- 넥슨은 엘소드에 신규 지역 ‘리고모르’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리고모르’는 두 번째 마계지역으로, ‘소멸의 바다’, ‘폐쇄된 심해 터널’ 등의 신규 던전 5종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캐릭터 ‘호영’을 추가했다. ‘호영’은 부채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여러가지 도술과 분신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 넥슨은 테일즈위버에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의 챕터1 ‘사과의 섬’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와 신규 장비 ‘아퀼루스’가 추가된다. ‘머큐리얼 케이브’는 ‘사과의 섬’에서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에 나오는 미지의 존재 ‘프시키’와 전투가 벌어지는 해저 동굴이다.

-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이스 오브레전드’가 지난 12일에 미국 애플 앱스토어의 추천게임으로 선정되어, 일 이용자 수가 기존 대비 평균 280%가 상승했다고 밝혔다.

 

# 기타 소식

- 웹젠은 오는 8월 18일까지 전국의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웹젠 무인 PC방’ 가입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하고, 8월 한 달간 무료로 관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웹젠의 ‘무인 PC방’은 스마트홈 전문 기업 ㈜코콤과 협력해 사물인터넷 기기 및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동화된 중앙관제형 PC방이다.

-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야구 해설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텐센트는 오는 28일 개최되는 ‘체스러쉬 글로벌 스타 챌린지’에 한국 대표로 ‘따효니’가 참석한다고 밝혔다. ‘체스러쉬’의 e스포츠화를 목표로 한 이번 토너먼트에는 8개 국가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