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에 린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함께 추가 능력치를 얻게 된다. 린의 신화 각성 시, 각성기를 통해 상대방의 버프를 감소 시킬 수 있는 특성이 추가 된다.

- 라이엇게임즈는 145번째 신규 챔피언인 키아나를 추가했다. 키아나는 강, 벽, 수풀 등의 환경에서 W스킬을 사용 후, Q스킬을 변경시켜 적 챔피언을 다양한 방법으로 공격할 수 있는 챔피언이다.

-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전략적 팀 전투를 지난 29일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전략전 팀 전투는 다양한 챔피언으로 팀을 구성해, 병력을 업그레이드 하며 상대와 겨루는 게임 모드다.

- 액토즈소프트의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가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올 하반기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오픈월드 모바일 MMORPG로, 캐릭터별 다양한 스킬과 함께 논타게팅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갓 이터 3(한국어판)의 선주문 판매를 내일(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갓 이터3는 닌텐도 스위치의 로컬 통신을 통해 최대 4명이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기타 소식

- 미호요는 붕괴3rd의 자체 애니메이션 발키리’s 키친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발키리’s 키친은 붕괴3rd에 등장하는 발키리와 음식을 주제로 한 5분 미만의 짧은 애니메이션으로, 총 10화로 구성되어 있다.

- 컴투스는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로 제작 가능한 원천 스토리와 스토리 기반의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게임 시나리오의 2개 부분으로 나눠 신청 할 수 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2019년 제 5회차 게임소통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하늘빛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32명이 참가했으며, 건강한 여가로서의 게임의 가치를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 OGN은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시즌4의 개최를 알리며 예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오는 7일까지며 만 12세 이상 섀도우버스를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월드 아레나 시즌9의 레전드 토너먼트에서 한국의 트리 선수가 하우투플레이 선수를 최종 스코어 3대 1로 꺾고 최종 우승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