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를 오는 25일에 공식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막전에서는 러너웨이와 북미의 퓨전유니버시티가 맞붙으며, 정규시즌은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이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는 26일에 ‘주얼리 시리즈’ 굿즈 주문과 함께 몬스타엑스가 등장하는 웹 예능이 공개된다.

- 넷마블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 리니지 2 레볼루션 등 자사 게임 4종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22일부터 7월 14일까지 1차,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차로 나눠서 진행된다.

- 컴투스는 게임빌-컴투스 직원 및 가족들이 금천구 안양천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2일에 진행됐으며 유해식물과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의 생태 개선 활동이 진행했다.

- 데브시스터즈는 오븐브레이크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3,000만원을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백혈병, 소아암 등의 난치성 희귀 질환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지급됐으며, 쿠키런 쿠션 등의 상품도 함께 선물했다.

- 라스타게임즈코리아는 시간의노래: 무한의시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시간의노래: 무한의시는 다양한 영웅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VSG게임은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에서 오선재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오선재는 한우현에게 3대 0으로 승리했으며, 오는 12월에 열리는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의 한국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영웅신검의 홍보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손흥민 선수가 게임을 하면서 공을 리프팅 해서 집어 넣는 장면이 담겨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코믹콘 부스에서는 발매된 인기 타이틀부터 발매 예정인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가능한 게임 리스트는 추후 공개된다.

- 젠지 E스포츠는 E스포츠 전문 아카데미인 ‘젠지 엘리트 E스포츠 아카데미’를 한국에 설립한다고 밝혔다. 젠지 아카데미에서는 미국 중, 고등학교의 학력이 인정되는 학위를 제공함과 동시에 E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트레이닝 과정이 제공된다.

- 넥슨은 마비노기의 15주년 유저 초청 행사인 판타지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2일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됐으며, 메인 무대에서 여름 업데이트로 G24와 정령 무기 개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약 3백여 명의 유저가 참가했으며, 1등을 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됐다. 이 밖에도 오는 26일부터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넥슨은 넥슨작은책방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온라인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넥슨작은책방 모집은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어린이 책방 마련을 희망하는 전국 기관 및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 OGN은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P1의 철권7 종목 결승에서 한국의 배재민과 일본의 타카쿠보 쇼지가 맞붙는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진행되며 OGN TV채널과 트위치 등의 스트리밍 채널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