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주간 업데이트 소식

# 6월 17일

- 넷마블은 이사만루2019에 이달의 선수 50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5월 KBO에서 좋은 성적을 낸 이대호, 양의지, 양현종 선수 등의 카드가 추가됐다.

# 6월 19일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18번째 신규 클래스 샤이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샤이는 주 무기로 부메랑 형태의 플로랑을 사용하며,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에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들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대륙 욘과 함께 T3 등급의 장비, 해양 던전인 크누트의 무덤, 시네마틱 던전을 헬 모드로 개편한 안타레스의 악몽 등이 추가됐다.

-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메인 시나리오 아종특이점2 아가르타의 여자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스토리는 중앙 아시아의 지하공간 아가르타를 무대로 펼쳐지며, SSR등급의 불야성의 캐스터 등 시나리오에 활약하는 서번트가 신규 등장한다.

# 6월 20일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의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4종의 클래스(기사, 마법사, 요정, 군주)가 리부트되며 임페리어 배리어, 블레이드 스턴 등의 신화 등급 스킬이 추가 됐다. 다른 클래스들은 신규 스킬과 함께 기존 스킬이 개편 됐다.

- 넷마블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신규 영웅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SSR 대마술사 멀린, SSR 요정 헬브람, SR 드루이드 헨드릭, SR 성기사장 드레퓌스, SR 성기사 구스타프가 추가 됐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필드 사냥 및 생산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라모네스 전장과 투기장을 즐길 수 있다. 라모네스 전장과 투기장 이용 중에도 자동 사냥은 이어지며 이용 시간 동안 보상을 습득할 수 있다.

# 6월 21일

-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GLORY의 첫 단계인 THE DAY AFTER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THE DAY AFTER는 검은마법사를 무찌른 이후 메이플 월드에 새롭게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여제 시그너스가 특수 정예팀 글로리온을 창설하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를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UR 등급 장비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영혼 흡수를 통해 강력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신규 종족 카마엘이 추가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