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중 하나인 THE DAY AFTER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HE DAY AFTER는 검은마법사를 무찌른 이후 메이플 월드에 새롭게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여제 시그너스가 특수팀 글로리온을 창설하는 스토리로 시작됀다.

- 네오위즈는 신 천상비에 아이템 수집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아이템 수집 시스템은 유저가 특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용 UI를 등록하면 체력, 내공 등 게임 내 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컴투스는 드래곤스카이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방치형 슈팅 RPG로, 다양한 드래곤을 육성해 전투를 펼치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포링팝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 했다. 라그나로크 포링팝은 두개 이상의 같은 블록을 터치하는 퍼즐형 모바일게임이다.

- 스튜디오 엘비는 테이밍 마스터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이밍 마스터는 원작 테이밍 마스터IP로 개발된 게임으로, 소환수를 육성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다.

- 가이아모바일은 이터널라이트에 신규 시스템 신기를 업데이트 했다. 신기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해주는 것으로, 체력과 공격력 등을 올려주는 신기 결정과 힘, 민첩, 지력 등의 속성이 일정 확률로 증가 또는 감소하는 신기 단조가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슈퍼로봇대전 T의 DLC를 오는 2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DLC에는 익스팬션 시나리와 슈퍼로봇대전 V와 X에서 등장했던 캐릭터가 참전한다.

-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를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UR 등급 장비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영혼 흡수를 통해 강력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신규 종족 카마엘이 추가됐다.

-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BnB M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작위로 떨어지는 물풍선을 피하는 팡랜드 모드와 부활 시 주위의 적을 기절 시키는 브루스 캐릭터가 추가됐다.

-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에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레벨이 220으로 확장됐으며, 신규 지역 엘린숲과 폐광이 추가됐다.

# 기타 소식

- 펍지주식회사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펍지 네이션스 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펍지 네이션스 컵은 글로벌 e스포츠 대회와 유사한 성격을 가졌으며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5개의 대륙 16개 팀이 참가한다.

- 다나와는 오는 7월 6일에 DPG존 영등포구청점에서 DPG 게임단의 첫 공식 팬미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는 DPG danawa와 DPG EVGA 소속의 선수 8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 넷마블은 BTS월드의 세 번째 OST 앨범 All Night을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All Night은 방탄소년단의 RM과 슈기가 부른곡으로 9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힙합 곡이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리벨 갤럭시의 배포를 시작하며 신규 게임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한 신규 게임들로는 사이버펑크 2077, 와치독: 리전, 쉔무3,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등 총 8개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