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신규 영웅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SSR 대마술사 멀린, SSR 요정 헬브람, SR 드루이드 헨드릭, SR 성기사장 드레퓌스, SR 성기사 구스타프가 추가 됐다. 이 밖에도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왕과 마술사와 기억 속 따스함이 업데이트됐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메카스톰2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카 이렐, 메카 발라, 제노 공학 말티엘 스킨이 추가됐다.

- 웹젠은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0LV 이상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데모자르 섬과 아레나 콘텐츠가 추가됐다.

- 웹젠은 마스터탱커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유저들은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마스터탱커를 즐길 수 있고, 기존 서버의 유저들과도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다.

- 넷마블은 펜타스톰에 신규모드 혼돈의 전장을 업데이트 했다. 혼돈의 전장은 10대 10으로 총 20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장 콘텐츠다. 이 모드는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필드 사냥 및 생산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라모네스 전장과 투기장을 즐길 수 있다. 라모네스 전장과 투기장 이용 중에도 자동 사냥은 이어지며 이용 시간 동안 보상을 습득할 수 있다.

- 넥슨은 테일즈위버에 네 번째 에피소드 변주의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는 사전예약을 하면 업데이트 이후 改-서핑보드, 캐릭터 슬롯 추가 카드, 테일즈 포인트 충전 카드 등이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 넷마블은 하운즈: 리로드에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5주년 배낭과 파우치가 출시 됐으며, 신규 정복 타락 부사관 콘텐츠가 추가 됐다.

- 5byte는 6월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썬레스 시티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썬레스시티는 폐허가 된 지구를 배경으로, 하늘에서 유일하게 빛을 밝히는 별빛을 모으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 기타 소식

- 넥슨은 이강인 선수와 함께 피파온라인4 공식 홍보 모델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체결식은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넥슨 1994홀에서 진행됐다. 이강인 선수는 오는 2021년까지 2년간 전속 계약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엔씨소프트는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턱곰은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로 총 7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투턱곰은 오는 25일부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 넥슨은 바람의나라에서 모집한 BJ 바린이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BJ바린이로 선정된 BJ는 사랑한♡, 최낑낑, [H]하쿠나, 비책의나라, 아웅 총 5명으로 활동비 지원과 함께 바람의 나라 홍보를 지원하게 된다.

-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의 갤럭시 라이트 팀 챌린지 결승전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은 오는 22일 청담씨네시티에 위치한 M CUBE에서 진행되며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 네오플은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나이, 학력에 제한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실무 중심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2D 그래픽과 프로그래밍 2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 넥슨은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출전 팀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칭 인력과 연습실 등 체계적인 기반을 갖추고 선수들에게 일정 수준 이상의 지원금을 제공할 수 있는 법인이라면 오는 7월 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