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18번째 신규 클래스 샤이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샤이는 주 무기로 부메랑 형태의 플로랑을 사용하며,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인 카밤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샵 타이탄스를 글로벌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유저는 게임에서 장비를 제작하는 마을의 장인이 되어, 장비를 개발해 판매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치르는 영웅을 지원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슬픔 속에 핀 꽃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스토리는 라라 공주가 슬픔을 감추고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준다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콘텐츠로는 삐에로의 사전 캡슐 2차 뽑기, 버추얼 런너가 추가 됐다.

-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에 영웅을 위한 진혼가를 출시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24인 신규 레이드 오본느 수도원, 4인 인스턴스 던전 김리트 황야가 추가 됐다.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에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들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대륙 욘과 함께 T3 등급의 장비, 해양 던전인 크누트의 무덤 등이 추가 됐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7일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아즈샤라의 현신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될 아즈샤라의 현신에는 수중도시 나즈자타와 메카곤섬이 존재하며, 아즈샤라 여왕과 전투를 펼치는 영원한 궁전 공격대가 있다.

-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메인 시나리오 아종특이점2 아가르타의 여자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토리는 중앙 아시아의 지하공간 아가르타를 무대로 펼쳐지며, SSR등급의 불야성의 캐스터 등 시나리오에 활약하는 서번트가 신규 등장한다.

- 카카오게임즈는 콘트라: 리턴즈에 군단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군단전은 1:1의 예선전을 걸친 후, 상위 50개의 길드가 3:3의 PVP로 싸우는 길드 콘텐츠다.

-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카마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영혼 흡수를 통해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는 카마엘 종족의 특징이 담겨있다.

- L&K로직코리아는 붉은보석에 직업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로 영술사, 소환사, 악마, 사제 등의 1차 밸런스 조정을 거친 직업 12개가 다시 조정되었다.

# 기타 소식

- 라이엇게임즈는 지역대항전 형태의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의 상세 일정과 티켓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리프트 라이벌즈는 오는 7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티켓 판매는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1인당 2매만 구매 가능하다.

- PES KOREA는 PES KOREA 기업 최강자전을 오는 2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5대 5 일대일 매치 승점제로 진행되며, 우승상금은 총 300만원으로 우승 시 200만원, 준우승 시 70만원이 지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