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6월 11일] 넷마블, 킹오파쇼 시즌 1 첫 방송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기사승인 2019.06.11  18:07:41

공유
default_news_ad1
ad37
ad38
ad39
ad35

[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은 킹오파쇼 시즌1 의 방송을 오늘 저녁 9시 30분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트위치tv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케인, 난닝구, 풍림꼬마 등의 스트리머가 출연한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프롬 소프트웨어와 공동 개발한 엘든 링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잘린 팔을 들고 있는 사람과 의수를 착용하는 기사가 등장해 게임의 세계관을 보여준다.

- 펄어비스는 일본 MS 게임 세미나에서 일본 진출 성공 사례를 주제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도쿄 시나가와 그랜드센트럴 타워에서 진행됐으며, 업계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가했다.

- 피그는 스마트조이가 개발한 라스트 오리진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라스트 오리진의 서비스 지역은 하반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 및 북미로 확대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카봇 애니메이션 제작자인 조나단 버튼이 어린이 환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진행됐으며, 어린이들은 조나단 버튼과 함께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는 등의 시간을 보냈다.

- 웹젠은 뮤 오리진에 마룡의 섬을 업데이트 했다. 마룡의 섬은 마룡의 주인을 쓰러트려 보상을 얻는 통합 서버 콘텐츠다.

-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 시즌7 ‘우주의 끝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모험 지역 카이르, 퍼스트 임팩트 강화 등급, 신규 동료인 타나토스와 모르가나가 추가됐다.

- 유주게임즈코리아는 블랙엔젤을 오는 18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엔젤은 특성을 가진 천사로 변신할 수 있는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펍지주식회사는 PMSC 스쿼드업 시즌 3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GC BUSAN이 우승, GP3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1, 2위 팀은 오는 7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펍지 모바일 클럽 오픈에 참가해 각국 대표 선수들과 경기를 치루게 된다.

김도형 기자 hetg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