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6월 10일]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샤이 사전생성 시작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기사승인 2019.06.10  17:54:24

공유
default_news_ad1
ad37
ad38
ad35

[게임플] # 전체 소식

- 펄어비스는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생성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샤이는 검은사막의 18번째 신규 클래스로 부메랑 형태의 플로랑을 주 무기로, 버프나 회복 등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 유저 간담회인 ‘에픽세븐 페스타 2019 in Seoul’이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의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 OGN은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의 아이돌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7일에 공개 녹화 예정이며 프로미스나인의 채영, 에이프릴의 채경과 레이첼 등이 아이돌이 참석한다.

- 넷마블은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메인 미션 타락한 신념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타락한 신념은 메인 5-3 미션으로 SETIF 통신기지를 점거하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NXU는 팬텀시티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팬텀시티는 여성 캐릭터들과 다양한 데이트 과정을 즐기며 성장해 나가는 모바일 RPG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드래곤볼 Z 카카로트를 오는 2020년 초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는 PS4, 엑스박스, PC의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영웅신검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웅신검은 선검기협전 IP를 바탕으로 만든 무협 MMORPG다.

- OGN은 LG OSL FUTURES Phase 1의 철권 종목에서 한국의 ‘꼬꼬마’ 김무종과 일본의 ‘UYU Double’ 타카쿠보 쇼지가 준결승에 올랐다고 밝혔다. 김무종과 쇼지의 준결승전은 오는 2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김도형 기자 hetg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