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 워크샵 모드를 정식 적용한다고 밝혔다. 워크샵 모드는 유저가 게임 모드를 제작해 유즈맵을 만들 수 있는 모드다.

- 시나몬게임즈는 메이비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했다. 메이비는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 주 예수여’를 소재로한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이다.

-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3 지역 죄악의 화산과 신규 몬스터 나락의 악마가 추가 됐다.

- 선데이토즈는 디즈니팝에 알라인IP가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알라딘, 램프의 요정 지니 등 신규 캐릭터 코스튬과 양탄자를 타고 이동하는 특수 액션을 볼 수 있다.

- 게임펍은 마녀의 화원: 퍼즐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녀의 화원: 퍼즐은 주인공인 플로라가 마녀의 비밀을 풀어가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매치3 퍼즐 게임이다.

- 레이아크는 스도리카를 2.0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배경인 사막 왕국과 신규 캐릭터 소피, 룬이 추가된다.

- 룽투코리아는 천존협객전M에 신규 직업 묵운을 업데이트 했다. 묵운은 주무기인 붓과 등불을 사용해 근,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데 유리한 특징을 가진 캐릭터다.

- 팡스카이는 오로라M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로라M은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무협 MMORPG 게임이다.

-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레드 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레드 드래곤 네스트’는 레이드 사냥 콘텐츠이며, 보스 몬스터가 광역 스킬 패턴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에 ‘데바 전설 시대’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과 신규 12인 던전 ‘베니룽의 대저택’ 등이 추가 됐다.

-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의 신규용병 매드블라스터를 공개했다. 매드블라스터는 다양한 폭탄으로상대방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에 기계의 반격을 업데이트 한다고 말했다. 기계의 반격은 오는 6월 4일에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전설 카드 추가와 투기장 카드 변경이 진행된다.

- 스마일메카는 검향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검향은 명나라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무협 MMORPG다.

 

# 기타 소식

- WCG는 WCG 2019에 111개국의 4만 여명이 참가신청 했다고 밝혔다. 이번 WCG 2019는 중국 시안시에서 개최되며, 종목은 워크래프트3, 도타2, 크로스파이어, 하스스톤 등이 있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 월드컵 결승에 진출한 한국 선수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진출한선수는 OP 게이밍의 박성빈, 강성우 그리고 Meta 게이밍의 이종수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에 KSL 시즌3 8강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강 1경기에는 도재욱 대 송병구, 2경기에는 김태영 대 변현제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