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넥슨은 클로저스에 하피 4차 전직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하피는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B,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B-긴급투입 등 신규스킬 2종과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이 추가됐다.

- 넥슨은 버블파이터에 ‘카트라이더 X 엔진 파워팩’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카트라이더 X 엔진 파워팩’은 팡, 헬프 시스템 사용시 대시 속도가 증가하는 액세서리 아이템이다.

-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에 신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예고된 업데이트에는 신규 전설 원거리 슈터 우라누스와 유저가 플레이에 개입하는 감독 시스템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 썸에이지는 홍연의 세계에 10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각성던전과 선무장비를 강화 시키는 선무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 팡스카이는 따거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따거는 힘, 민첩, 지력 등의 캐릭터 능력치를 수동으로 분배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무협 모바일 MMORPG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흑정령 의뢰 진화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업데이트로 흑정령 의뢰를 완료하게 되면 기존보다 토벌 추천서와 고대인의 석판을 최대 20배 획득할 수 있다.

- 게임아크는 블리치 Mobile 3D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블리치 Mobile 3D는 블리치IP를 사용한 3D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 웹젠은 뮤 온라인H5에 신규 캐릭터 마검사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검사는 힘과 에너지의 두 타입을 선택해, 파티에서 딜러 역할과 보조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 신규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유저들은 개편된 튜토리얼과 연습전을 통해 빠르게 레벨업 할 수 있다.

- 신스타임즈는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에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신규 캐릭터로 ‘고산공작’과 ‘정철식’이 추가됐으며, 콘텐츠로는 1:1 PVP 콘텐츠 ‘정상대결’과 PVE콘텐츠 ‘무인도 전투’ 등이 업데이트 됐다.

-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 신규 캐릭터로 한 번에 두 명의 적을 공격하는 티르와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며 받는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시바가 추가됐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의 참전 캐릭터와 기체 정보를 공개했다. 참전 캐릭터로는 히이로 유이와 아스란 자라 등이 있으며, 기체로는 건담 SEED의 세이버 건담과 신기동전기 건담 W에 나오는 윙건담 등이 공개됐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가 오는 7월 25일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는 자연을 배경으로 도라에몽에 등장한 캐릭터들이 농장과 마을을 발전시키는 게임이다.

- 라인콩코리아는 대항해의길에 말라카의 바람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동남아시아 대륙과 자라르타, 메단 등의 신규 항구가 추가됐다.

 

# 기타 소식

- 넥슨은 던전앤파이터가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마루와 제휴를 맺어 ‘프레이-이시스 빠사칸 치킨’ 등 3가지 종류의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전국의 치킨마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게임 내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 ‘안식처’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스랄과 사울팽이 이야기를 나누며 스랄의 복귀를 암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오픈리그’의 주최자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공식 스트리머를 모집한다. 대회 주최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양식에 맞춰 대회 운영 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공식 스트리머는 신청자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게임 숙련도 및 VOD 제작 횟수 등을 참고해 모집한다.

- 메쎄이상은 서울 가상증강현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6월 1일까지며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한다.

- 레인보우홀스는 레전드 오브 블루문의 홍보모델 설경구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설경구의 레전드 오브 블루문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겨있다.

- OGN은 OGN ENTUS의 페이스 북 팬 숫자가 7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OGN ENTUS는 13년째 e스포츠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배틀그라운드와 클래시로얄의 선수단을 관리하고 있다.

- 에픽게임즈는 지난 14일과 15일에 진행된 언리얼 서밋 2019 서울이 성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2,500명의 관람객이 참석했으며, 게임뿐만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강연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