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전 특징인 아르카,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게임플] 오늘(9일) 유엘유게임즈가 아르카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르카는 언리얼4 엔진으로 개발, 공중전을 통해 사냥과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유엘유게임즈는 아르카의 공식 홍보모델로 시미켄을 선정해 광고를 촬영했다. 시미켄은 일본의 유명 AV 배우이며, 국내에서 구독자 41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다. 아르카의 광고에서는 평소에 볼 수 없는 시미켄의 두 가지 모습을 보여주며 게임을 홍보했다.
한편 아르카는 오는 21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르카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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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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