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리뷰]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 신규 카드는?

기사승인 2019.03.26  15:23:30

공유
default_news_ad1
ad37
ad38
ad39
ad35

- 총 12장의 새로운 카드들 최초 공개

[게임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에 등장할 카드 중 세 장의 전설 카드를 포함한 열 두 장의 카드를 오늘(26일) 새벽 개발자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피터 웨일런(Peter Whalen) 하스스톤 선임 디자이너, 크리스 시에라(Chris Sierra) 블리자드 커뮤니티 매니저 및 하스스톤 캐스터인 코라 “송버드” 조르쥬(Cora “Songbird_HS” Georgiu)가 출연한 이 날 첫 번째 카드 공개 영상에서는 악당 진영의 두 장의 전설 카드와 ‘달라란의 수호자(Defenders of Dalaran)’ 전설 카드 한 장을 비롯한 열 두 장의 카드들이 선을 보였다.

공개된 열 두 장의 카드 가운데 특히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세 장의 전설 카드는 ‘폭탄광 붐’, ‘강도왕 토그왜글’, ‘카드가’이다.

‘폭탄광 붐’은 전사 직업의 전설 하수인이자 무모한 폭발광 과학자다. 박사 붐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서 폭발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낸 다양한 실험들을 자행했다. 그 이후, 이 광적인 천재는 정신을 가다듬고 붐 연구소를 다시 재정비하면서 다음 행보를 계획하고 있다. ‘폭탄광 붐’은 폭탄로봇(Boom Bot) 둘을 소환, 상대방의 덱 속에 각각 폭탄을 떨어뜨린다.

‘강도왕 토그왜글’은 도적 직업의 전설 하수인이자 양초를 앞세운 코볼트의 제왕이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의 플레이어들이 슬쩍 훔쳐간 보물함들을 다시 채우기 위해, 약탈과 보물 은닉으로 정평이 난 우두머리 쥐 토그왜글이 나선다. 한층 강해진 무뢰한들을 앞세운 코볼트 무리의 왕은 플레이어가 졸개(Lackey)들을 조종해 플레이할 때 환상적인 보물들을 발견한다.

‘카드가’는 마법사 직업 전설 하수인이자 달라란의 수호자다. 워크래프트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가운데 하나로 알려진 카드가는, 이제 대악당 라팜이 규합한 악당의 무리에 대항하는 조직적인 작전 준비에 돌입한다.  비용 2의 전설 하수인으로서 카드가는 하수인들을 소환하는 카드들이 두 배의 하수인을 소환하도록 강화한다.

그 밖에도, 이 날 영상에서는 다양한 카드들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으며, 이는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도 새로운 시즌에 공개될 신규 카드들의 공개 일정이 게시됐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은 4월 10일부터 플레이 가능하다. ‘어둠의 반격’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확장팩 출시 전까지 ‘어둠의 반격’을 두 가지 상품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카드 팩 50개짜리 묶음 상품에는 ‘라줄의 보석’ 카드 뒷면, 무작위 전설 카드 1장과 카드 팩 50개가 포함되며, 카드 팩 80개짜리 대형 묶음 상품에는 ‘라줄의 보석’ 카드 뒷면과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1장에 더해 새로운 사제 영웅인 부인 라줄과 카드 팩 80개가 포함된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계정당 각각 1회씩 구매 가능한 두 가지 묶음 상품은 각각 50,000 배틀 코인(PC기준) 및 80,000 배틀 코인(PC 기준)에 판매된다.

이지영 기자 jiji@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