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캐릭터 3인과 유니폼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블의 ‘엑스포스’ 캐릭터 ‘워패스’ 와 ‘브라더후드 오브 뮤턴트’의 악당 ‘저거너트’, ‘세이버투스’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기존 캐릭터인 ‘울버린’과 ‘데드풀’, ‘나이트크롤러’에 ‘엑스포스’ 버전의 유니폼이 추가됐다.

- 게임빌은 자사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건슬링거 캐릭터인 ‘아이젠’을 새롭게 선보인다. 칼과 총을 동시에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캐릭터로 원거리와 근거리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다.

-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 Xbox One 버전의 코어 유저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경쟁 시스템인 ‘크루 대항전’이 추가됐다. ‘크루 대항전’은 같은 크루 소속의 유저 간 매칭을 통해 랭킹 점수를 올리는 시스템으로, 지난 1월 업데이트되어 다른 크루의 유저만 상대할 수 있었던 ‘크루 협동전’보다 활발한 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포지션 버프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에 출시 1주년을 맞아 ‘원정대’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원정대’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모험’, ‘신비의 성역’, ‘미지의 땅’ 던전에 최대 5인의 수호자로 구성된 원정대를 보낼 수 있으며, 전투 결과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체르미아’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체르미아는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데 특화된 화염속성 전사 영웅이다. ‘불타올라라!’ 스킬을 통해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한 후 추가 스킬 연계를 통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특히 연계 스킬의 방어력 관통 효과로 적의 클래스에 상관없이 효과적인 공격이 가능하다.

- 어뮤징 파크는 모바일 전략 RPG 어뮤징 히어로즈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뮤징 히어로즈는 세계 각국의 역사적, 문학적, 신화적 영웅을 직접 영입해 육성시킬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텐센트와 KONAMI에서 공동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콘트라: 리턴즈를 최초 공개했다. 콘트라: 리턴즈는 1980년대 오락실 게임인 콘트라의 IP를 활용한 신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상반기 국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 넥슨은 자사 PC MMORPG 아스텔리아에 신규 던전 보스인 ‘폭염의 드레이크’를 업데이트했다. ‘폭염의 드레이크’는 오래 전 전쟁에서 두 날개가 잘려 추락했으나 여전히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는 용으로, 봉인된 네임드 몬스터들을 모두 물리친 후 파티원 모두가 집중 공격해야하는 것이 주요 공략 포인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