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T1, 종합 배틀로얄 e스포츠 진출 준비… ‘Sonii’, ‘주안코리아’ 영입

기사승인 2019.03.14  13:57:00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 포트나이트, 배틀그라운드, 에이펙스 레전드 등에서 선수 활동 예정

[게임플] SK텔레콤이 글로벌 e스포츠 산업 진출을 위해 컴캐스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설립한 ‘T1’이 본격적인 배틀로얄 e스포츠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T1은 오늘(1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Sonii’ 선수가 T1 소속이 되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Sonii’ 선수는 T1의 첫 종합 배틀로얄 선수이며, 각종 배틀로얄 계통 게임에서 스트리머와 선수로서 활동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onii’에 이어 T1은 ‘주안코리아’ 김봉상 선수의 영입도 발표했다. ‘주안코리아’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가 시작될 무렵 포엔트로에서 활동했으며, OGN 엔투스 포스, BSG 루나(현 MVP)를 거쳐왔다. 특히 ‘배그계의 아이돌’이라 불릴 정도로 인성과 실력을 출중히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T1은 “’주안코리아’ 선수는 한국 배틀로얄계에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선수다”라며, ‘Sonii’와 마찬가지로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 에이펙스 레전드 등 배틀로얄 게임에서 스트리밍과 선수 활동을 담당할 예정이라 밝혔다.

본격적으로 글로벌 e스포츠 행보를 밟는 T1이다. 이미 활성화된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뿐만 아니라 새롭게 떠오르는 에이펙스 레전드까지 대비하는 T1이, 과연 e스포츠 시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주목된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