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바토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영웅 바토리는 숨은 강자들 소속의 영웅으로 흡혈귀 컨셉을 살린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대방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준 데미지로 체력을 회복하는 흡혈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데일리 판타지를 오는 15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신규 캐릭터 ‘뮤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지난 11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정원 시스템’과 ‘신병 각성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 기타 소식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스마일게이트 챌린지 시즌 1’ 모집한다고 밝혔다. 희망스튜디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일게이트 챌린지는 매 시즌 다양한 컨셉을 바탕으로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창작지원 프로그램으로 게임개발 프로젝트 진행, 게임잼, 부트캠프 등을 통한 프로토 타입 제작 및 역량 강화, 유저피드백을 위한 시연회, 개발자 및 스타트업 대표로 구성된 전문가와의 멘토링 등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에 KBO 구단들의 스프링캠프 답사기를 다룬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영상 콘텐츠는 'MBC 스포츠 플러스' 정민철 해설위원이 오키나와 스프링 캠프에 찾아가 선수들의 훈련 상황을 점검하고, 삼성 구자욱, 원태인, 한화 정근우, 변우혁, 노시환 등 KBO를 대표하는 신구 선수들의 2019시즌 컴프야 선수 카드 능력치를 측정한다는 내용 등을 담았다.

- 웹젠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의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마스터탱커의 광고 영상은 출연자들의 코믹한 연기와 CM송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던 음료 광고를 재해석(패러디)해 제작됐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의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국내 오버워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고 응원할 수 있는 뷰잉 파티를 개최한다. 금주부터 4월 24일까지 시즌1 정규 시즌 경기가 열리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저녁 7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WDG PC방에서 열리는 컨텐더스 코리아 뷰잉 파티에서는 당일 치러지는 컨텐더스 코리아 경기를 여러 팬들이 함께 모여 대형 화면을 통해 보며 응원할 수 있다.

- 룽투코리아는 3월 중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아이즈원’의 광고 스틸컷을 공식카페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피버 바스켓 광고 사진 속 ‘장원영’과, ‘안유진’은 상큼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미소로 활기찬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 엔씨소프트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사장 김동화)’과 11일 ‘제1회 NC 버프툰 글로벌 웹툰스타 오디션’ 수상작을 발표했다. 500여 편의 출품작 중 내부 심사(1, 2차)와 최종 심사를 거쳐 총 20편(장, 단편 각 10편)이 당선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