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v3.3 업데이트로 ‘초극 액티브 스킬’의 레벨이 기존 10단계에서 최대치인 15단계까지 상향됐으며 ‘미궁’ 콘텐츠에는 연속 진행 기능을 추가됐다. 또한 일일 도전 가능 횟수와 제한 시간의 상향, ‘몬스터 웨이브’의 최고 난이도 ‘고행’의 추가 등이 진행됐다.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이다.

-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자사 모바일 아케이드 신작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는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해 보트를 멀리 날려 기록을 경신하는 게임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오버워치 속 한국인 영웅 디바(D.Va)를 테마로 한 ‘제2회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를 3월 10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어워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온라인 콘텐츠 대회로, 오버워치 게임 속 영웅들을 주제로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들이 실력과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마련했다.

-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MMO 게임 워썬더에 업데이트 1.87과 함께 냉전 이후 20세기 말까지 등장했던 탱크 및 차량으로 구성된 최상위 랭크 VII을 추가했다. 랭크 VII의 탈 것은 198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에 등장한 현대식 탱크 및 차량을 포함한다.

- 이펀컴퍼니는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의 국내 정식 출시일을 오는 26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마녀병기는 제3차 세계대전 이후 황폐해진 지구에 나타난 이물질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독특한 세계관과 방대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 신스타임즈는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웹툰 속 주인공들의 픽셀 세계 모험을 담아낸 이야기로,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된 유명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